머리

수산화 코발트 2028년 26억4000만달러 전망

출시일 : 2023-03-22 조회수: 871
左
QY리서치가 발표한 수산화코발트 산업 분석 보고서는 시장 데이터, 시장 이슈, 정책 계획, 경쟁 정보, 시장 전망 예측 및 미래 발전 추세를 포괄하며 수산화코발트 산업의 발전 방향, 신흥 이슈, 시장 공간, 기술 동향 및 미래 발전 추세를 예측합니다.

수산화 코발트는 특히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EV)에서 충전식 배터리 생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따라서 수산화 코발트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여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장했습니다.

세계 수산화코발트 시장 분석: 2020년 세계 수산화코발트 시장 규모는 18억7000만 달러, 2028년 26억4000만 달러, 2021~2028년 복합 연간 성장률은 4.3%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전기차의 수산화 코발트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이다.소비자 가전 산업의 성장도 시장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또 청정에너지 인식 제고와 탄소배출량 감소로 전기차 수요가 늘었습니다.이에 따라 수산화코발트에 대한 수요는 계속 늘어날 전망입니다.그러나 제한된 코발트 공급과 코발트 채굴과 관련된 도덕적 문제는 시장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중국 수산화코발트 시장 분석: 중국은 세계 최대 수산화코발트 생산국이며 세계 수산화코발트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2020년 중국의 수산화 코발트 생산량은 약 9만 톤으로 세계 총 생산량의 60%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중국의 야심찬 전기차 채택 목표 때문에 수산화코발트 수요도 크게 늘고 있습니다.중국자동차공업협회에 따르면 2020년 중국 전기차 판매량은 10% 증가한 110만 대로 정부는 2025년까지 25%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0322qing-yang-hua-gu.png (62 KB)

그러나 원자재 공급의 제한과 높은 수입 의존도로 인해 중국 수산화코발트 시장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또 정부의 국산 수산화코발트 개발 추진으로 새로운 생산시설과 기술에 대한 투자가 크게 늘어나 향후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전기차와 소비전자의 수요 증가로 전 세계 수산화코발트 시장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최대 수산화코발트 생산국인 중국은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그러나 제한된 코발트 공급과 광업과 관련된 도덕적 문제는 시장 확장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위의 데이터는 QY리치에서 출판한 시장조사연구보고서 '2023-2029 글로벌 및 중국 수산화코발트 시장현황 및 미래발전동향'을 참고하여 전문적인 시장조사보고서, 시장조사보고서, 타당성조사, IPO컨설팅, 사업계획서 등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화학공업과 기계분야는 통계국, 세관, 협회 등 공식단위에서 집계할 수 없는 세분화된 제품데이터를 구축한 것도 업계에서 항상 흔들릴 수 없는 전문적 우위에 있는 이유입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