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동차 DSP칩 업계 연구 시장 전망 2025년 62억 달러

출시일 : 2023-03-22 조회수: 275
左
QY리서치가 발표한 자동차 DSP칩 업계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시장 데이터, 시장 이슈, 정책 계획, 경쟁 정보, 시장 전망 예측 및 미래 발전 추세를 포괄하며 자동차 DSP칩 업계의 발전 방향, 신흥 이슈, 시장 공간, 기술 동향 및 미래 발전 추세를 예측합니다.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시스템(IVI), 전기차(EV)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자동차 디지털신호처리(DSP) 칩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큰 성장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DSP 칩 시장은 2025년 62억 달러, 2020년부터 2025년까지 복합 연 8.2%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시장 성장은 ADAS, IVI, EV에 대한 선진국과 지역 수요 증가에 기인한다.또 자동차 업계는 5G,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 등 첨단 기술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어 DSP 칩 수요를 더욱 부추기고 있습니다.

중국 시장은 글로벌 자동차 DSP 칩 시장 성장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중국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으로 2025년까지 자동차 DSP 칩 시장에서 중요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중국에서 전기차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는 것은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2020년 중국 전기차 판매량은 11% 증가했습니다.또 중국 정부의 자율주행차 개발 추진과 자동차 고급 안전 기능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DSP 칩에 대한 수요도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0322qi-cheDSP-xin-pian.png (80 KB)

결론적으로 자동차 DSP 칩 시장은 ADAS, IVI 및 EV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힘입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전기차의 보급과 정부의 자율주행차 추진으로 중국 시장은 글로벌 시장 성장에 중요한 기여를 했습니다.시장의 주요 참여자들은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고급 DSP 칩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위의 데이터는 QY리치에서 출판한 시장조사연구보고서 '2023-2029 글로벌 및 중국 자동차 DSP칩 시장현황 및 미래발전동향'을 참고하여 고객에게 전문적인 시장조사보고서, 시장조사보고서, 타당성조사, IPO컨설팅, 사업계획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화공과 기계분야는 통계국, 세관, 협회 등 공식단위에서 집계할 수 없는 세분화된 제품데이터를 구축한 것도 업계에서 항상 흔들릴 수 없는 전문적 우위에 있는 이유입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