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관광승강기 업계 연구 2028년 77억 달러 전망

출시일 : 2023-03-23 조회수: 731
左
QY리서치의 관광엘리베이터 업계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관광엘리베이터 시장의 기본 개요를 제공하며 정의, 분류, 응용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하고 개발 정책과 계획 및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를 논의하고 관광엘리베이터 시장의 발전 현황과 미래 시장 동향을 분석하고 관광엘리베이터 시장의 주요 생산 지역, 주요 소비 지역 및 주요 생산자를 생산과 소비의 두 가지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관광엘리베이터는 승객에게 운송 중 주변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엘리베이터 업계에서 비교적 새로운 개념입니다.관광 수요가 증가하고 도시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든 중국에서든 관광 엘리베이터 시장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0323guan-guang-dian-ti.png (37 KB)

글로벌 시장 분석:

2020년 44억 달러 규모인 세계 관광 엘리베이터 시장은 2028년 77억 달러, 2021~2028년 복합 연 7.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관광 활동의 증가와 고급 수요의 증가가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또한 도시화의 가속화와 도시 지역의 고층 건물 개발도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유형별로는 옥외관광 엘리베이터 세분화 시장이 세계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지배적입니다.야외 관광 엘리베이터에 대한 높은 수요는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고층 건물과 고층 빌딩의 대중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르면 상업 분야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주택 분야가 그 뒤를 잇습니다.호텔·상가·공항 등 상업공간 수요가 늘면서 관광엘리베이터 수요도 덩달아 늘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관광 엘리베이터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중국과 일본이 가장 큰 시장입니다.이들 국가의 급속한 도시화와 고층 건물 수 증가는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중국 시장 분석: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관광 엘리베이터 시장은 고층 건물의 증가와 관광 활동의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했습니다.2020년 44억 위안 규모인 중국 관광 엘리베이터 산업 시장 규모는 2025년 92억 위안, 2021~2025년 복합 연간 성장률은 15.7%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외 관광 엘리베이터 부문은 중국 시장을 지배하며 60%가 넘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야외 관광 엘리베이터에 대한 높은 수요는 고층 건물의 증가와 관광 활동의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응용 분야에서는 상업 분야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택 분야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쇼핑몰, 공항, 호텔 등 상업공간 수요가 관광엘리베이터 수요를 견인했습니다.

결론:

한마디로 관광활동 증가와 고층건물의 증가로 최근 몇 년간 전 세계와 중국의 관광엘리베이터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옥외 관광 엘리베이터 세분화 시장이 지배적이며 상업 응용 세분화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중국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주요 제조업체가 시장을 지배하며 녹색 기술을 촉진하는 정부의 정책은 환경 친화적인 관광 엘리베이터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미래 산업의 시장 발전 전망과 투자 기회는 어디에 있나요?관광 엘리베이터 시장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고서 '2023-2029 세계 및 중국 관광 엘리베이터 시장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을 참조하십시오.QYResearch 보고서는 산업 관련 다양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산업의 향후 발전 방향, 산업 경쟁 구도의 변화 추세 및 기술 표준, 시장 규모, 잠재적 문제 및 산업 발전의 문제점을 통찰하고 산업 투자 가치, 효과 및 효율성 정도를 평가하고 건설적인 의견과 제안을 제시하며 산업 투자 의사 결정자와 기업 운영자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