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배터리 소재 시장 보고서: 2022년 전 세계 시장 393억2000만 달러

출시일 : 2023-06-02 조회수: 436
左
QYResearch의 배터리 재료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정의, 분류, 응용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한 시장의 기본 개요를 제공하며 개발 정책 및 계획 및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를 논의하고 시장의 발전 현황과 미래 시장 추세를 분석하고 주요 생산 지역, 주요 소비 지역 및 주요 생산자를 생산 및 소비의 두 가지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다양한 배터리에 사용되는 배터리 재료의 종류와 성능은 배터리의 성능과 수명에 영향을 미치며 우리나라는 배터리 재료의 주요 생산지이자 주요 소비 시장입니다.배터리 소재 중 리튬이온 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재료 산업은 양극재, 음극재, 전해액, 분리막 등을 포함하여 배터리 제조에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생산 및 개발하는 기업 및 기관을 말합니다.신에너지 자동차, 스마트폰, 전자기기 등의 시장이 커지면서 배터리 소재 업계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는 수백억 달러에 달하며, 주로 아시아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그 중 중국·일본·한국이 주산지이다.리튬이온배터리는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배터리 유형이며 배터리 재료 업계의 주요 시장이기도 합니다.리튬이온배터리 소재는 주로 양극재, 음극재, 전해액, 분리막 등을 포함하며 그 중 양극재 시장 규모가 가장 크다.또한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삼원계 리튬배터리, 인산철 리튬배터리 등 신형 배터리도 널리 응용되어 배터리 재료 산업의 발전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제시하였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200억 달러, 2025년 약 3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그 중 리튬이온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가 가장 크며 배터리 소재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또한 나트륨 이온 배터리, 수산화마그네슘 배터리, 칼륨 이온 배터리 등과 같은 새로운 배터리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이러한 새로운 배터리 재료의 시장 전망도 매우 넓습니다.

0602dian-chi-cai-liao.png (27 KB)

이에 따르면 국내 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400억 위안, 2025년 약 700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그 중 리튬이온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가 가장 크며 배터리 소재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또한 국내 배터리 재료 시장도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새로운 배터리 기술의 발전도 배터리 재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소재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으로 주로 전기차, 에너지 저장 시스템, 웨어러블 기기 등의 분야에서 추진되고 있다.데이터에 따르면 배터리 소재 시장 규모는 향후 몇 년 동안 고속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배터리 재료 산업의 시장 분석에 따르면 양극재는 배터리 재료 시장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이 중 리튬이온배터리는 코발트산리튬, 삼원계 소재, 티타늄산리튬 등이 주요 양극재이고, 나트륨이온배터리는 산화나트륨, 바나듐산나트륨 등이 신흥 양극재다.음극재도 흑연, 실리콘 등 소재를 중심으로 배터리 소재 시장의 중요한 부분이다.최근 몇 년 동안 실리콘 음극 재료는 높은 에너지 밀도와 긴 사이클 수명 등으로 인해 점차 시장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배터리 소재 시장의 경쟁 구도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현재 국내 배터리 소재 시장의 주요 기업은 닝더(寧德)시대, 비야디(迪、), 억위리튬에너지, 톈샤(天材料)소재, 라일리트, 사이코롱 등이다.이들 기업은 리튬이온배터리 소재의 생산과 연구개발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동시에 신형 배터리 소재의 연구개발에서도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 재료 시장의 발전 전망은 매우 광범위하며 전기 자동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시장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이며 동시에 배터리 재료의 연구 및 개발을 촉진할 것입니다.

미래 산업의 시장 발전 전망과 투자 기회는 어디에 있나요?배터리 재료 산업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고서 '2023-2029 세계 및 중국 배터리 재료 시장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을 참조하십시오.QYResearch 보고서는 산업 관련 다양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산업의 향후 발전 방향, 산업 경쟁 구도의 변화 추세 및 기술 표준, 시장 규모, 잠재적 문제 및 산업 발전의 문제점을 통찰하고 산업 투자 가치, 효과 및 효율성 정도를 평가하고 건설적인 의견과 제안을 제시하며 산업 투자 의사 결정자와 기업 운영자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