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위생도자기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시장은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출시일 : 2023-06-02 조회수: 973
左
QYResearch의 위생 도자기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정의, 분류, 응용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한 시장의 기본 개요를 제공하며 개발 정책 및 계획,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를 논의하고 시장의 발전 현황과 미래 시장 추세를 분석하고 주요 생산 지역, 주요 소비 지역 및 주요 생산자를 생산 및 소비의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위생 도자기는 화장실, 주방, 실험실 및 기타 장소에서 사용되는 유약이 있는 도자기 제품으로 위생 도구라고도 합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우리나라의 위생 도자기 생산량은 2억 3천만에서 2억 2천만 개 사이로 유지되었습니다.2020년에는 환경 보호 정책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위생 도자기 산업의 생산 활동이 거의 중단되어 생산량이 2억 2천만 개로 감소할 것입니다.2021년부터 전염병이 호전됨에 따라 우리나라의 위생 도자기 생산량은 점차 반등했습니다.

우리 나라는 위생 도자기의 주요 생산국이며 국내 시장 수요를 확보하면서 우리나라의 위생 도자기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지난 2년 동안 위생 도자기 생산량이 반등하면서 위생 도자기 수출량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중국의 위생 도자기 수출량은 10,991만 개로 전년 동기 대비 21.5% 증가했으며 2022년 중국의 위생 도자기 수출량은 11,542만 개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습니다.

0602wei-sheng-tao-ci.png (130 KB)

위생 도자기 산업은 기회와 도전이 공존합니다.국가의 새로운 도시화 건설, 농촌 주거 환경 개선, 판자촌 개조 등의 정책의 시행은 건설 위생 도자기 산업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지만 산업도 과잉 생산, 낮은 산업 집중도, 낮은 배출 감소 및 낮은 스마트 제조 수준, 불충분한 혁신 능력 등의 문제에 직면하여 산업 발전은 전환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2018년부터 위생 도자기 산업은 공급측 구조 개혁을 심도 있게 추진하고 낙후된 생산 기업을 빠르게 재편하고 도태시키며 산업 구조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산업은 점차 고급화, 서비스화, 녹색화, 지능화의 고품질 발전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위생 도자기 산업은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2021년 중국의 위생 도자기 소매업체 CR3는 2017년 40.6%에서 43.5%로 증가할 것입니다.

미래 산업의 시장 발전 전망과 투자 기회는 어디에 있나요?위생 도자기 시장 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고서 '2023-2029 세계 및 중국 위생 도자기 시장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을 참조하십시오.QYResearch 보고서는 산업 관련 다양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산업의 향후 발전 방향, 산업 경쟁 구도의 변화 추세 및 기술 표준, 시장 규모, 잠재적 문제 및 산업 발전의 문제점을 통찰하고 산업 투자 가치, 효과 및 효율성 정도를 평가하고 건설적인 의견과 제안을 제시하며 산업 투자 의사 결정자와 기업 운영자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