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동차 휴먼 인터페이스 업계 보고서: 2023년 시장 성장세

출시일 : 2023-06-02 조회수: 819
左
QY리서치의 자동차 휴먼 인터페이스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정의, 분류, 응용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한 시장의 기본 개요를 제공하며 개발 정책과 계획 및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를 논의하고 시장의 발전 현황과 미래 시장 추세를 분석하고 주요 생산 지역, 주요 소비 지역 및 주요 생산자를 생산 및 소비의 두 가지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자동차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는 계기판, 센터 스크린, 오디오 시스템,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을 포함한 자동차 내부의 다양한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를 말하며 인간과 자동차 간의 정보 상호 작용을 실현합니다.상호 작용, 안전성, 쾌적성, 신뢰성 등의 특성이 우수하며, 그 설계 및 구현은 자동차의 안전성, 쾌적성 및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다양한 분류 기준에 따라 HMI는 기존 HMI, 터치 스크린 HMI, 음성 제어 HMI, 제스처 제어 HMI의 4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약 150억 달러였던 글로벌 자동차 휴먼인터페이스(HMI) 시장 규모는 2022년 300억 달러 안팎으로 연간 복합성장률이 약 7%에 달한다.이 가운데 터치스크린 HMI와 음성제어 HMI가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0602qi-che-ren-ji-jie-mian.png (44 KB)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 세계 자동차 HMI 시장의 40% 이상을, 2025년에는 6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 자동차 HMI 시장의 주요 성장 지역이다.응용 분야에서는 자동차 계기판과 센터페시아가 HMI 시장의 주요 응용 분야로 2025년까지 전 세계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오디오 시스템과 내비게이션 등 다른 응용 분야도 비교적 빠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차 휴먼-머신 인터페이스(HMI)는 자동차의 지능화와 전동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광범위한 응용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자율주행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HMI는 지능형 운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전기차가 대중화됨에 따라 HMI는 전기차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HMI를 통해 운전자는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차량 상태와 주행 경로를 파악할 수 있어 운전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일 수 있다.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직면하여 HMI는 개인화 및 맞춤화를 실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HMI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욕구와 취향에 따라 자동차의 다양한 기능과 사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자동차의 개성과 차별화를 높일 수 있다.인터넷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HMI는 자동차의 인터넷화를 실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HMI를 통해 운전자는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인터넷 정보와 서비스를 얻을 수 있어 자동차의 지능화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 수요의 지속적인 변화에 따라 HMI는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자동차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미래 산업의 시장 발전 전망과 투자 기회는 어디에 있나요?자동차 휴먼 인터페이스 시장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고서 '2023-2029 세계 및 중국 자동차 휴먼 인터페이스 시장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을 참조하십시오.QYResearch 보고서는 산업 관련 다양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산업의 향후 발전 방향, 산업 경쟁 구도의 변화 추세 및 기술 표준, 시장 규모, 잠재적 문제 및 산업 발전의 문제점을 통찰하고 산업 투자 가치, 효과 및 효율성 정도를 평가하고 건설적인 의견과 제안을 제시하며 산업 투자 의사 결정자와 기업 운영자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