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YResearch의 새로운 보고서는 글로벌
테니스 라켓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라이프 스타일이 스포츠와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테니스와 같은 레저 활동을위한 장비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과거 판매 동향, 변화하는 제품 속성, 업계 이해관계자와의 전략적 논의를 평가하여 2024년까지 발생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테니스 라켓 시장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35억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아마추어 테니스 클럽과 프로 투어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포함합니다. 지역적으로는 북미와 서유럽이 전체 매출의 45%를 차지하는데, 이 지역은 1인당 테니스 참여율이 가장 높은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라켓 유형별로는 기존 알루미늄 프레임에 비해 기동성이 뛰어난 카본 컴포지트 프레임이 전체 판매량의 65%를 차지합니다.
윌슨, 헤드, 바볼랏과 같은 주요 브랜드는 프레임 소재, 스트링 장력, 그립 디자인을 혁신하여 동호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표면의 전문가들에게도 어필하면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개인화, 연결 기능, 외관과 가격을 결합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했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은 신규 및 캐주얼 참가자들의 체험 문턱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술 수준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힘, 컨트롤, 내구성이 주요 구매 동기로 작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존 장비 제조업체에 충성도가 높은 주니어, 아마추어 및 코어 테니스 부문에서 수요가 여전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스포츠 폴과 데크 표면을 포함한 비테니스 분야도 제조업체들이 조사하고 있는 미개발 확장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거시 경제 동향이 재량 지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건강/피트니스 지향과 대량 맞춤화라는 근본적인 시장 동인은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카테고리 성장을 계속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풀뿌리 이니셔티브와 포용적인 제품/메시지 전달에 대한 브랜드의 전략적 투자는 성장 가능성이 무르익은 분야입니다. 혁신이 모든 기술 수준에서 경험의 질을 향상시키는 한, 테니스 및 관련 장비에 대한 전반적인 산업 펀더멘털은 밝아 보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QY 리서치 (QY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