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QYResearch, 2024년까지 글로벌 비료 시장 규모 150억 달러로 추정

출시일 : 2023-11-27 조회수: 746
左
전 세계 인구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식량 수요를 지속적으로 충족하는 것은 비료 생산업체에게 도전과 기회를 동시에 제시합니다. 비료 생산업체는 시장 역학 관계를 검토함으로써 장기적인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동시에 농업 공동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핵심 시장 부문을 살펴보고 전략적 고려 사항을 논의해 보겠습니다.

한국 기업인 QYResearch는 2024년 세계 비료 시장 규모가 15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2028년까지 약 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1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도와 중국의 수요 증가로 인해 전체 매출의 4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에서의 사용 확대는 향후 균형에 좋은 징조입니다.

캐나다의 Nutrien과 노르웨이의 Yara International이 각각 약 1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상위 제조업체로 꼽힙니다. 미국의 CF 인더스트리와 코흐 인더스트리가 그 뒤를 이어 상당한 규모의 글로벌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한편, 중국의 시노켐 비료와 쓰촨 메이펑 화학 같은 국내 대기업은 해외로 확장하면서 지역 자급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경쟁사들은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공급처를 다변화하고 있습니다.

비료

질소, 인, 칼륨 벌크 상품이 주요 작물에 필요한 매출의 8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과일/채소, 잔디 및 제어 방출 품종에 최적화된 특수 포뮬러는 더 빠른 성장을 보여 틈새 수요를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식물 추출물을 활용하여 과용하지 않고 영양소 흡수를 향상시키는 생체 자극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맞춤화를 통해 가치 제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천연가스 및 인산염 수입에 대한 의존도는 지정학적 변화와 자원 고갈의 위험을 고려할 때 장기적인 공급 신뢰성에 어려움을 줍니다. 생산자들은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유기 부류에서 영양분을 회수하거나 새로운 합성 경로를 개발하는 등 지속 가능한 대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물류를 간소화하면 배출량을 줄일 수 있으며, 전 세계 소규모 농가의 경제성을 보장하는 것이 우선 순위로 남아 있습니다.

비료 회사는 변화하는 수요 동향, 투입 불확실성 및 규정 준수를 모니터링함으로써 농업 발전을 지원하면서 변동성에 대처할 수 있도록 운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공급망 및 환경 관리를 최적화하면 향후 수십 년 동안 농업 공동체와의 공동 번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공공-민간 가치 사슬을 통한 지속적인 학습과 협업은 밝은 미래를 낳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QY 리서치 (QYResearch)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