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2023년까지 약 1,40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철근 시장 규모 - QYResearch

출시일 : 2023-11-30 조회수: 760
左
QYResearch의 새로운 시장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철근 산업은 2024년까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철근 또는 철근은 건설 프로젝트에서 콘크리트에 구조적 무결성을 제공합니다.

QYResearch는 2023년 전 세계 철근 시장 규모가 약 1,4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들의 분석에 따르면 철근 산업은 2024년까지 연평균 2~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1,600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적인 수요는 인프라 투자 증가, 경제 성장, 목재 골조 건물의 강철 대체에 의해 유지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현대 철근 소비를 주도하고 있으며,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에서는 도시화와 주택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와 서유럽도 재료 선호도와 산업 유산을 고려할 때 견고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와 중동과 같은 신흥 시장에서는 철근 시장이 10% 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철근- rebar

주요 글로벌 제조업체로는 아르셀로미탈, 게일로드, 신일본제철, 타타스틸 등이 있으며, 이들은 전 세계에 생산 시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있습니다. 무역 장벽이 존재하는 개발도상국에서는 현지 브랜드가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은 고층 빌딩에 적합한 고강도 모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철강 및 콘크리트 통합 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도전 과제로는 급증하는 공급원과의 가격 경쟁, 주요 소비 지역의 환경 규제 또는 지정학적 불안정으로 인한 공급 차질 등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양호한 건설 활동은 안정적인 철근 수요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QYResearch는 글로벌 산업 및 상업용 건설의 주요 특징에 대한 양적, 질적 역학 관계를 철저히 연구해 왔습니다. 그들의 분석은 시장 동향과 성공적인 장기적 참여에 대한 통찰력 있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QY 리서치 (QYResearch)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