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전 세계 금속 시장 소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설 산업

출시일 : 2024-04-17 조회수: 311
左
금속은 건설, 자동차, 기계, 포장 및 인프라 개발과 같은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는 금속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건설 산업은 전 세계 금속 소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금속은 철강입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개발도상국의 공공 및 민간 건축 프로젝트에 힘입어 글로벌 건설 부문의 성장이 향후 5년 동안 금속 수요를 견인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주택 건설 부문은 가처분 소득 증가, 도시화 가속화, 인프라 및 주택 개발에 대한 정부 지원 정책으로 인해 견조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건설 부문의 철강, 알루미늄, 구리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전기자동차(EV)로의 전환이 금속 공급업체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기차는 가솔린 차량보다 구리, 알루미늄 및 기타 금속을 더 많이 필요로 합니다. 예를 들어, 전기 자동차에는 평균적으로 약 80kg의 구리가 사용되는 반면, 일반 자동차에는 23kg의 구리가 사용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더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 판매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산업에서 금속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항공우주 산업은 티타늄과 알루미늄과 같은 금속의 또 다른 고성장 최종 사용 분야입니다. 항공 우주 부문의 금속 소비는 항공 여객 수송량의 지속적인 증가와 신규 항공기 인도 증가로 인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공항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기존 공항의 현대화는 건설용 금속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킬 것입니다.


금속 산업을 이끄는 다른 주요 요인으로는 신흥 경제국의 급속한 산업화 및 인프라 개발,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애플리케이션에서의 금속 사용 증가, 내구재 및 비내구재에 대한 글로벌 소비 증가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과 중국 간의 지속적인 무역 분쟁은 잠재적인 관세와 관세를 통해 금속 수출업체와 수입업체에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으로 인한 금속 가격의 변동성도 여전히 주요 관심사입니다.


세계 금속 시장은 유형에 따라 철강, 알루미늄, 구리, 아연, 납, 니켈, 주석, 티타늄, 귀금속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철강은 건설, 기계, 포장 및 기타 중공업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3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루미늄과 구리는 자동차, 항공우주 및 전자 산업의 수요 증가로 인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적으로는 중국, 인도, 일본 및 기타 개발도상국들이 주도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전 세계 금속 소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전역의 급속한 산업화와 인프라 성장은 금속에 대한 수요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북미와 유럽은 다른 주요 금속 시장이며,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는 잠재력이 높은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금속 산업의 경쟁 환경은 상당히 통합된 상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금속 제조업체로는 아르셀로미탈, 신일본제철 및 스미토모금속(NSSMC), 포스코, 타타스틸, JFE 홀딩스(JFE Holdings Inc.), 티센크루프(ThyssenKrupp) 등이 있습니다. 및 티센크루프 AG가 포함됩니다. 이들 기업은 생산 능력 확대,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한 운영 효율성 개선, 공급망 관리 최적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흥 건설, 자동차, 산업 기계, 재생 에너지 부문에서 금속 소비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금속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금속 가격의 변동성과 지속적인 무역 긴장은 도전 과제입니다. 첨단 경량 금속 합금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R&D는 금속 공급업체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