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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보고서, 역사 및 전망 2024-2030, 제조업체, 주요 지역, 유형 및 응용별 데이터 분석

en Global STEAM Education Market Report, History and Forecast 2024-2030, Breakdown Data by Companies, Key Regions, Types and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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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코로나19 전염병 및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으로 인해 STEAM 교육의 글로벌 시장은 2022년에11620백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3-2029년 예측 기간 동안14.3%의 CAGR로 성장하여 2029년까지29130백만 달러의 수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북미 시장은 2023년부터 2029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29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23년부터 2029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29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유럽 시장은 2023년부터 2029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29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 범위 
본 보고서는 정량과 정성 분석을 통해 글로벌 STEAM 교육의 시장을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독자들이 비즈니스/성장 전략을 제정하고, 시장 경쟁 상황을 평가하며, 현재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분석하고, STEAM 교육에 대해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둔다.

STEAM 교육의 시장 규모, 추정 및 예측은 2022년을 기준 연도로 간주하고, 2018년부터 2029년 기간 동안의 역사 및 전망 데이터와 함께 수익(백만 달러) 측면에서 제공됩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을 포괄적으로 분류합니다. 유형별, 응용별, 업체별 제품과 관련된 지역 시장 규모도 제공됩니다. 시장 규모를 추정하면서 코로나19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을 고려했습니다.

시장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이해를 위해, 보고서는 경쟁 환경, 주요 경쟁업체 및 해당 시장 순위에 대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기술 동향 및 신제품 개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보고서는 독자들이 산업 내 경쟁과 경쟁 환경에 대한 전략을 이해하여 잠재적 이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의 경쟁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시장 점유율, 산업 순위, 경쟁자 생태계, 시장 성과, 신제품 개발, 운영 상황, 확장 및 주요 업체 인수 등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독자가 주요 경쟁자를 식별하고 시장의 경쟁 패턴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장 세분화
이 보고서는 제조업체, 유형, 응용, 지역 및 국가별 STEAM 교육 부문을 다루고 있으며, 시장 규모 및 2022년을 기준 연도로 간주하여 역사와 전망 기간(2018-2023, 2024-2029)에 대한 CAGR을 제공합니다. 이는 다양한 부문에서 잠재적인 수익 기회를 설명하고 이 시장에 대한 매력적인 투자 제안 매트릭스를 설명합니다.

기업별
    Youbetter
    Makeblock
    LEGO
    Ubtech Robotics
    Roblox Corporation
    Byju's
    DFrobot
    Chaihuo
    Gaotu Techedu Inc
    Stride
    Pearson

STEAM 교육 유형별 분류
    Robot Programming
    Software Programming
    Scientific Literacy

STEAM 교육 응용별 분류
    Primary School
    Junior High School
    High School
    Others

STEAM 교육 지역별 분류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러시아, 이탈리아, 기타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한국, 중국,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남미(브라질, 기타 남미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유익하고 상세한 데이터, 역사 및 전망 데이터는 시장의 변화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각 지부와 하위 지부의 시장 가치 (백만 달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STEAM 교육의 글로벌 산업 상태와 동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주요 시장 동인, 제한, 도전 및 기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시장 변화를 예상하여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경쟁업체를 더 잘 이해하고 비즈니스에서 자신의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쟁 환경 부분은 시장 점유율 및 순위(수량 및 가치), 경쟁 업체의 생태계, 신제품 개발, 확장 및 인수가 포함됩니다. 이 간결한 분석, 명확한 그래프 및 표 형식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STEAM 교육 산업에 대한 코로나19 및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19 및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불확실성을 염두에 두고 우리는 다양한 최종 사용 부문에 대한 전염병의 직간접적 영향을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보고서에 주요 시장 기여자로 포함됩니다.

핵심 챕터
제1장: 보고서의 연구 범위, 역사 및 전망 기간(2018-2023, 2024-2029)에 대한 전 세계와 지역 시장 규모 및 CAGR에 대한 요약 소개. 시장의 현재 상태와 단기에서 중기 및 장기적으로 가능한 진화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점 제공.

제2장: 독자가 다양한 시장 부문에서 블루오션 시장을 찾도록 돕기 위해 각 시장 부문의 시장 규모와 발전 잠재력을 다루는 제품 유형에 따른 다양한 시장 부문 분석 제공.

제3장: 독자가 다양한 다운스트림 시장에서 블루오션 시장을 찾도록 돕기 위해 각 시장 부문의 시장 규모와 발전 잠재력을 다루는 응용에 따른 다양한 시장 부문 분석 제공.

제4장: STEAM 교육 기업의 경쟁 환경, 수익, 시장 점유율 및 순위, 최신 발전 계획, 합병 및 인수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분석.

제5장: 주요 업체의 프로필을 제공하고 제품 소개, 수익, 최근 발전 등을 포함한 시장 주요 기업의 기본 상황을 자세히 소개.

제6장, 7장, 8장, 9장 및 10장: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수익.

제11장: 이 섹션에서는 또한 시장 역학, 시장의 최신 발전, 시장의 추진 요인 및 제한 요소, 업계 기업이 직면한 도전과 리스크, 업계의 관련 정책 분석 소개.

제12장: 연구 결과/결론

보고서 디렉토리

1 STEAM 교육의 시장 개요
1.1 STEAM 교육 시장 개요
1.1.1 STEAM 교육 제품 범위
1.1.2 STEAM 교육 시장 현황 및 전망
1.2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개요 2018 VS 2022 VS 2029
1.3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4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역사적 시장 규모 (2018-2023)
1.5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예측 (2024-2029)
1.6 주요 지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6.1 북미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6.2 유럽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6.3 아시아 태평양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6.4 라틴 아메리카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6.5 중동 및 아프리카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2 유형별 STEAM 교육 시장 개요
2.1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 VS 2022 VS 2029
2.2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역사적 시장 규모 (2018-2023)
2.3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측 시장 규모 (2024-2029)
2.4 Robot Programming
2.5 Software Programming
2.6 Scientific Literacy

3 응용별 STEAM 교육 시장 개요
3.1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 VS 2022 VS 2029
3.2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역사적 시장 규모 (2018-2023)
3.3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측 시장 규모 (2024-2029)
3.4 Primary School
3.5 Junior High School
3.6 High School
3.7 Others

4 업체별 STEAM 교육 경쟁 분석
4.1 업체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4.2 기업 유형별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 (1류, 2류, 3류) 및 (2022년 STEAM 교육 수익 기준)
4.3 주요 업체의 STEAM 교육 시장 진입 날짜
4.4 글로벌 주요 업체 STEAM 교육 본사 및 서비스 지역
4.5 주요 업체 STEAM 교육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
4.6 경쟁 상태
4.6.1 STEAM 교육 시장 집중도
4.6.2 합병 및 인수, 확장계획

5 기업 (주요 업체) 프로필 및 주요 데이터
5.1 Youbetter
5.1.1 Youbetter 프로필
5.1.2 Youbetter 주요 사업
5.1.3 Youbetter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1.4 Youbetter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1.5 Youbetter 최근 발전
5.2 Makeblock
5.2.1 Makeblock 프로필
5.2.2 Makeblock 주요 사업
5.2.3 Makeblock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2.4 Makeblock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2.5 Makeblock 최근 발전
5.3 LEGO
5.3.1 LEGO 프로필
5.3.2 LEGO 주요 사업
5.3.3 LEG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3.4 LEGO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3.5 Ubtech Robotics 최근 발전
5.4 Ubtech Robotics
5.4.1 Ubtech Robotics 프로필
5.4.2 Ubtech Robotics 주요 사업
5.4.3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4.4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4.5 Ubtech Robotics 최근 발전
5.5 Roblox Corporation
5.5.1 Roblox Corporation 프로필
5.5.2 Roblox Corporation 주요 사업
5.5.3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5.4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5.5 Roblox Corporation 최근 발전
5.6 Byju's
5.6.1 Byju's 프로필
5.6.2 Byju's 주요 사업
5.6.3 Byju'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6.4 Byju's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6.5 Byju's 최근 발전
5.7 DFrobot
5.7.1 DFrobot 프로필
5.7.2 DFrobot 주요 사업
5.7.3 DFrobot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7.4 DFrobot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7.5 DFrobot 최근 발전
5.8 Chaihuo
5.8.1 Chaihuo 프로필
5.8.2 Chaihuo 주요 사업
5.8.3 Chaihu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8.4 Chaihuo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8.5 Chaihuo 최근 발전
5.9 Gaotu Techedu Inc
5.9.1 Gaotu Techedu Inc 프로필
5.9.2 Gaotu Techedu Inc 주요 사업
5.9.3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9.4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9.5 Gaotu Techedu Inc 최근 발전
5.10 Stride
5.10.1 Stride 프로필
5.10.2 Stride 주요 사업
5.10.3 Stride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10.4 Stride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10.5 Stride 최근 발전
5.11 Pearson
5.11.1 Pearson 프로필
5.11.2 Pearson 주요 사업
5.11.3 Pears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5.11.4 Pearson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8-2023)
5.11.5 Pearson 최근 발전

6 북미
6.1 북미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6.2 미국
6.3 캐나다

7 유럽
7.1 유럽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7.2 독일
7.3 프랑스
7.4 영국
7.5 이탈리아
7.6 러시아
7.7 북유럽 국가
7.8 기타 유럽 지역

8 아시아 태평양
8.1 아시아 태평양 지역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8.2 중국
8.3 일본
8.4 한국
8.5 동남아시아
8.6 인도
8.7 호주
8.8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 라틴 아메리카
9.1 라틴 아메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9.2 멕시코
9.3 브라질
9.4 기타 라틴 아메리카 지역

10 중동 및 아프리카
10.1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10.2 터키
10.3 사우디 아라비아
10.4 아랍에미리트
10.5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11 STEAM 교육 시장 역학
11.1 STEAM 교육 산업 동향
11.2 STEAM 교육 시장 동인
11.3 STEAM 교육 시장 도전
11.4 STEAM 교육 시장 제한

12 연구 결과/결론

13 방법론 및 자료 출처
13.1 방법론/연구 접근
13.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3.1.2 시장 규모 추정
13.1.3 시장 분석 및 데이터 삼각 측량
13.2 자료 출처
13.2.1 2차 출처
13.2.2 1차 출처
13.3 면책 조항
13.4 저자 목록

보고서 차트

표 목차
    표 1. 지역별 글로벌 시장의 STEAM 교육 시장 규모 (백만 달러) 비교: 2018 VS 2022 VS 2029
    표 2.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3.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점유율 (2018-2023)
    표 4.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5.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상 시장규모 점유율 (2024-2029)
    표 6.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18 VS 2022 VS 2029
    표 7.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8.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2018-2023)
    표 9.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10.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2024-2029)
    표 11.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18 VS 2022 VS 2029
    표 12.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13.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2018-2023)
    표 14.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15.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2024-2029)
    표 16. 업체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2018-2023) & (백만 달러)
    표 17. 업체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2018-2023)
    표 18. 기업 유형별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 시장 점유율(1류, 2류, 3류) 및 (2022년 STEAM 교육 수익 기준)
    표 19. 주요 업체의 STEAM 교육 시장 진입 날짜
    표 20. 글로벌 STEAM 교육의 주요 업체 본사 및 서비스 지역
    표 21. STEAM 교육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
    표 22. 글로벌 STEAM 교육 업체 시장 집중도 (CR5 및 HHI)
    표 23. 합병 및 인수, 확장계획
    표 24. Youbetter 기본 정보 목록
    표 25. Youbetter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26. Youbetter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27. Youbetter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28. Youbetter 최근 발전
    표 29. Makeblock 기본 정보 목록
    표 30. Makeblock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31. Makeblock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32. Makeblock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33. Makeblock 최근 발전
    표 34. LEGO 기본 정보 목록
    표 35. LEGO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36. LEG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37. LEGO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38. LEGO 최근 발전
    표 39. Ubtech Robotics 기본 정보 목록
    표 40. Ubtech Robotics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41.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42.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43. Ubtech Robotics 최근 발전
    표 44. Roblox Corporation 기본 정보 목록
    표 45. Roblox Corporatio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46.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47.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48. Roblox Corporation 최근 발전
    표 49. Byju's 기본 정보 목록
    표 50. Byju's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51. Byju'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52. Byju's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53. Byju's 최근 발전
    표 54. DFrobot 기본 정보 목록
    표 55. DFrobot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56. DFrobot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57. DFrobot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58. DFrobot 최근 발전
    표 59. Chaihuo 기본 정보 목록
    표 60. Chaihuo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61. Chaihu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62. Chaihuo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63. Chaihuo 최근 발전
    표 64. Gaotu Techedu Inc 기본 정보 목록
    표 65. Gaotu Techedu Inc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66.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67.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68. Gaotu Techedu Inc 최근 발전
    표 69. Stride 기본 정보 목록
    표 70. Stride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71. Stride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72. Stride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73. Stride 최근 발전
    표 74. Pearson 기본 정보 목록
    표 75. Pearso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76. Pears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77. Pearson STEAM 교육 사업 수익 (백만 달러) (2018-2023)
    표 78. Pearson 최근 발전
    표 79. 북미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80. 북미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81. 유럽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82. 유럽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83. 아시아 태평양 지역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84. 아시아 태평양 지역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85. 아시아 태평양 지역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18-2023)
    표 86. 아시아 태평양 지역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24-2029)
    표 87. 라틴 아메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88. 라틴 아메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89.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3) & (백만 달러)
    표 90.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24-2029) & (백만 달러)
    표 91. STEAM 교육 시장 동향
    표 92. STEAM 교육 시장 동인
    표 93. STEAM 교육 시장 도전
    표 94. STEAM 교육 시장 제한
    표 95. 이 보고서의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96.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97. 1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차
    그림 1.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전년 대비(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18년 VS 2022년 VS 2029년
    그림 3.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22 VS 2029
    그림 4.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예상 시장규모 점유율 (2024-2029)
    그림 5. 북미 STEAM 교육 시장 규모 성장률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6. 유럽 STEAM 교육 시장 규모 성장률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7. 아시아 태평양 STEAM 교육 시장 규모 성장률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8. 라틴 아메리카 STEAM 교육 시장 규모 성장률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9. 중동 및 아프리카 STEAM 교육 시장 규모 성장률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10.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점유율: 2022 & 2029
    그림 11. Robot Programming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2. Software Programming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3. Scientific Literacy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4.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점유율: 2022 & 2029
    그림 15. Primary School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6. Junior High School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7. High School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8. Others 시장 규모 (백만 달러) &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 (2018-2029)
    그림 19. 기업 유형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1류, 2류 및 3류): 2018 VS 2022
    그림 20. 2022년 STEAM 교육 매출 기준5대 및 10대 업체 시장 점유율
    그림 21. 북미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18-2029)
    그림 22. 미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3. 캐나다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4. 독일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5. 프랑스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6. 영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7. 이탈리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8. 러시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29. 북유럽 국가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0. 기타 유럽 지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1. 아시아 태평양 지역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18-2029)
    그림 32. 중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3. 일본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4. 한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5. 동남아시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6. 인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7. 호주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8.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39. 라틴 아메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18-2029)
    그림 40. 멕시코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1. 브라질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2. 기타 라틴 아메리카 지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3.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2018-2029)
    그림 44. 터키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5. 사우디 아라비아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6. 아랍에미리트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7.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STEAM 교육 시장 규모 (2018-2029) & (백만 달러)
    그림 48. 이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 방식
    그림 49. 데이터 삼각 측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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